fireworks.co.kr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및 마케팅戰略分析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 fireworks1 | fireworks.co.kr report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및 마케팅戰略分析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 fireworks1

본문 바로가기

firework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및 마케팅戰略分析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0 00:48

본문




Download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doc






기업연혁

한국종합무역센터 확충사업 및 2000년 ASEM(Asia Europe Meeting:아시아 유럽 정상회의)에 대비하여 1999년 12월 개관한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서울은 미국의 전문설계업체인 SOM사가 기본설계를 맡았다.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1.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2.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3.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4.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5.gif 인터컨티넨탈호텔%20기업분석및%20마케팅전략분석과%20앞으로의%20전략제안_doc_06.gif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및 마케팅戰略分析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설명
인터컨티넨탈호텔 marketing 전략(戰略) .


들어가며

기업선정배경

2009/10 `2009 KS-SQI”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2009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작년에 이어 호텔 부문 4년 간 1위 기업으로 선정됨
2009/06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8/12 `2008 NCSI` 전체 산업 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고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2008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3년 연속 전체 산업 부문 1위를 수상.
2008/09 전세계적 環境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브론즈 레벨 획득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전 세계적인 環境 벤치마킹 program인 “그린 글로브”에서
브론즈 레벨을 획득.
2009/09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1위 & 2위

위의 내역들...

인터컨티넨탈호텔 marketing 전략(戰略) .


들어가며

기업선정배경

2009/10 `2009 KS-SQI” 1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
2009년 한국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작년에 이어 호텔 부문 4년 간 1위 기업으로 선정됨
2009/06 ‘베스트 브랜드` - 코리아 헤럴드
코리아 헤럴드가 주최하는 2009년 베스트 브랜드 어워드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럭셔리 호텔` 부분을 수상함.
2008/12 `2008 NCSI` 전체 산업 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가 주최하고 고객이 직접 평가하는 `2008 국가고객만족지수(NCSI)`에서
인터컨티넨탈 호텔 서울이 3년 연속 전체 산업 부문 1위를 수상.
2008/09 전세계적 環境 보존 시스템 “그린 글로브” 브론즈 레벨 획득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전 세계적인 環境 벤치마킹 program인 “그린 글로브”에서
브론즈 레벨을 획득.
2009/09 블랙박스 요리 경진대회 1위 & 2위

위의 내역들은 모두 인터컨티넨탈 호텔이 근래에 수상한 것들이다.
LG그룹 관련사인 한무개발(주) 소유로…(drop)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分析및 마케팅戰略分析과 앞으로의 戰略제안
레포트/경영경제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 마케팅전략과 앞 전략제안








Download : 인터컨티넨탈호텔 기업분석및 마케팅전략분석과 앞으로의 전략제안.doc( 70 )






순서

인터컨티넨탈호텔,기업,마케팅전략과,앞,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 대지면적 3,670여 평, 연 건축면적 3만 3000여 평, 지하 6층, 지상 29층 규모에 654개의 객실마다 누리망 과 팩시밀리를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 설비를 갖추고, 7개의 식음료장과 15명에서 1,500명까지 수용 가능한 16개의 연회장을 보유하였다. 컨벤션 센터 및 종합전시장, 무역센터를 이용하는 국내외 비즈니스맨들을 주 고객으로 설정하고 최첨단 하이테크 시설을 갖춘 비즈니스호텔로 계획되었다.
호텔 서비스 품질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문에서 경쟁우위를 지키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差別(차별) 화된 전략(戰略) 이 무엇인지 나름의 시각으로 analysis(분석) 해 보고자 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rework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rewor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