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orks.co.kr CGV STP分析 > fireworks1 | fireworks.co.kr report

CGV STP分析 > fireworks1

본문 바로가기

fireworks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CGV STP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1 22:35

본문




Download : CGV STP분석.hwp




30대 이상 가족단위는 단순히 영화관람 뿐 아니라 쇼핑 및 기타다른 가족구성원 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부대시설 필요를 느낀다.

(2) 지리적

주거 밀집지역과 도심지역과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나눌 수 있따 주거 밀집지역에 지어진 CGV는 가족을 위한 종합文化(문화)공간 및 지역文化(문화)공간이며, 도심지역에서는 다양한 유동인구, 특히 젊은 층이 필요로 하는 여가시설이다. 이에 따라 부대시설을 완비하고, 가족적인 마케팅을 하는 등의 노력을 기울인다.

Download : CGV STP분석.hwp( 46 )



CGV STP분석 , CGV STP분석경영경제레포트 , CGV STP
CGV,STP,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CGV%20STP분석_hwp_01.gif CGV%20STP분석_hwp_02.gif CGV%20STP분석_hwp_03.gif CGV%20STP분석_hwp_04.gif

CGV
STP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1) 인구통계학적

CGV는 먼저 상대적으로 여가생활을 더 많이 즐기는, 대학생과 직장인이 포함된 20~30대를 나누어 주 타겟층으로 잡았다.. 20~30대의 연령층은 기존 극장 주이용 고객으로 극장을 여가선용과 데이트코스, 종합文化(문화)공간으로 인식하기 때문에 이를 충족시키는 여가공간을 구축해야 했다. 그리고 나머지 10대, 40대 이상, 온 라인 관람객으로 나누어 부 타겟층으로 잡아서 시장세분화를 한다. 또 라이프스타일에 따라서 휴식공간이나 데이트코스와 여성전용공간이 필요한 곳에 위치하며, 고소득 계층지역에서는 다양…(skip)

2. Targeting (goal(목표) 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설명
CGV STP分析


CGV STP分析










순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rework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rewor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