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언어 생활 영역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3:21
본문
Download : 유아 언어 생활 영역.pptx
3. 교사가 각 동물의 특징을 자세히 說明(설명) 한다.
활동data(자료) : 녹음기, 녹음할 수 있는 테이프
활동방법
1. 함께 모여 앉는다.
2. 자신의 생각을 상황에 맞게 말해본다.
2. 각 동물의 특징을 說明(설명) 하면 동물 이름을 이야기한다.설명
순서
유아 언어 생활 영역






Download : 유아 언어 생활 영역.pptx( 22 )
유아 언어 생활 영역
레포트/기타
유아,언어,생활,영역,기타,레포트
_SLIDE_1_
유아 언어 생활 영역
_SLIDE_2_
듣기/말하기/읽기/쓰기
_SLIDE_3_
듣기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_SLIDE_4_
`듣기 낱말과 문장 듣고 이해하기`
활 동 명 : 어떤 동물일까요
활동目標(목표)
1. 주변의 동물에 관심을 갖고 낱말과 문장을 주의 깊게 들어본다.
4. 천천히 문장을 들려준다.
- 교사는 각 동물의 특징을 객관적이며 사실적으로 알려 준다.
4. 유아가 특징을 說明(설명) 하고 그 說明(설명) 을 듣고 다른 유아가 알아
맞힌다.
3. 잘 듣고 물음에 대한 답을 맞히도록 한다.
활동data(자료) : 융판, 동물 그림(원숭이, 얼룩말, 토끼, 사자, 개)
활동방법
1. 동물을 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_SLIDE_5_
_SLIDE_6_
듣기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
_SLIDE_7_
`듣기 이야기 듣고 이해하기`
활 동 명 : 이 친구는 누구일까요
활동目標(목표)
1. 들려주는 말을 주의 깊게 듣고 이해해 본다.
2. 자신의 경험을 언어로 적절하게 표현해본다. (녹음한다)
- 머리길이는 어깨를 넘고 뽀글뽀글해요.
…(drop)
유아 언어 생활 영역 , 유아 언어 생활 영역기타레포트 , 유아 언어 생활 영역
다.
2. 녹음할 수 있도록 준비한다.
- 잘 듣고 맞히는 데 의미를 두어야 하므로 끝까지 잘 듣고 대
답 하기로 한다.
- 이 동물은 엉덩이가 빨갛고 긴꼬리와 긴 팔을 가지고 있어
요.
- 유아가 동물의 이름을 맞히면 그에 따른 동요 또는 동물의
특징 등에 대해 언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