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3 14:35
본문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hwp
순서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 르노삼성자동차 성공요인
르노삼성자동차,성공요인,경영경제,레포트
설명
Download :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hwp( 18 )
레포트/경영경제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르노삼성자동차의 성공요인
목 차
Ⅰ. 서론
Ⅱ.자동차시장과 르노-세계 및 국내 자동차 시장과 르노의 위치
(1) 세계 자동차 산업의 동향
(2) 시장변화에 따른 한국 자동차 업계
(3) 르노- 삼성의 합병
(4) 삼성자동차의 빅딜 과정
(5) 외국투자 기업이 국내경제에 미치는 effect
III. 르노 삼성 자동차의 경영상 현재의 위치와 경영전략(strategy)
(1). 기업 비전 및 중기 발전계획
1) Management Priorities(경영우선project)
2) Corporate Vision (기업비전)
3) Mid-term Development Plan [ 중기 발전 계획]
4) Better and Differant
Ⅳ. 성공요인
(1) 높은 지명도
(2) 기술력의 질적 差別(차별) 성
(3) 철저한 업종 전文化(문화)
(4) 건전한 재무구조
(5) 시장의 差別(차별) 성(단기 효과(效果))
V. 집...
목 차
Ⅰ. 서론
Ⅱ.자동차시장과 르노-세계 및 국내 자동차 시장과 르노의 위치
(1) 세계 자동차 산업의 동향
(2) 시장변화에 따른 한국 자동차 업계
(3) 르노- 삼성의 합병
(4) 삼성자동차의 빅딜 과정
(5) 외국투자 기업이 국내경제에 미치는 effect
III. 르노 삼성 자동차의 경영상 현재의 위치와 경영전략(strategy)
(1). 기업 비전 및 중기 발전계획
1) Management Priorities(경영우선project)
2) Corporate Vision (기업비전)
3) Mid-term Development Plan [ 중기 발전 계획]
4) Better and Differant
Ⅳ. 성공요인
(1) 높은 지명도
(2) 기술력의 질적 差別(차별) 성
(3) 철저한 업종 전文化(문화)
(4) 건전한 재무구조
(5) 시장의 差別(차별) 성(단기 효과(效果))
V. 집중 조명- 기업文化(문화)
(1) 조직文化(문화)의 형성요소와 구성요소
1) 조직이 속한 文化(문화)권
2) 최고경영자의 경영철학
3) 조직環境(환경)
(2) 르노 삼성 자동차의 조직文化(문화)
1) 기존 한국 기업의 文化(문화)
2) 르노 삼성의 해결measure(방안)
3) 조직도 分析(분석)- 크로스 펑션 (Cross Function) 측면에서
4) Better & Different
5) 능력 위주의 기업文化(문화)
Ⅵ. 한국 자동차산업의 국제 경쟁력과 제고 measure(방안)
(1) 앞으로의 자동차 판매 전략(strategy)
VII. 합병 이후의 위협요소들과 해결measure(방안)
(1-1). 차종다변화와 손익분기점 넘기기
(1-2). 해결measure(방안)
(2-1). 커뮤니케이션의 문제
(2-2). 해결measure(방안)
(3-1). 기업文化(문화)의 차이
(3-2). 해결measure(방안)
1)기업 文化(문화) 이식
2)기존 文化(문화)를 그대로 유지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