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orks.co.kr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 fireworks4 | fireworks.co.kr report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 fireworks4

본문 바로가기

fireworks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1:04

본문




Download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ppt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P,BCG,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1.gif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2.gif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3.gif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4.gif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5.gif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20파워포인트_ppt_06.gif

순서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하겐다즈 Haagen Dazs 마케팅STP P BCG 파워포인트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environment(환경) 분석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marketing 책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베스킨라빈스,나뚜루,떼르뜨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Premium Ice Cream 이란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스타트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environment(환경) 분석()
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marketing 책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베스킨라빈스,나뚜루,떼르뜨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Premium Ice Cream 이란?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스타트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하겐다즈” 회사 설립
1970, 하겐다즈 1호점 open(브룩클린)
1980~ 새로운 제품 추가
1991, 한국진출
현재, 27개 매장, 편의점, 호텔, 주요 할인매장에서 제품 취급
About 하겐다즈
Brand
하겐다즈=덴마크를 연상하게 하는 브랜드 명
으로 기존의 브랜드들과 뚜렷한 差別
화 함.
하겐다즈는 전세계 55개국에서 판매되는 1조 3천억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Brand slogan: PLEASURE& SATISFACTION
제품철학: ABCG법칙-All natural, Best ingredients, Creamy&rich, Gold standards
표준화와 고급화 표방

About 하겐다즈

오바론 공법

-아이스크림의 공기함유율을 20%정도로 낮추어 겉으로 보기에는 같은 양으로 보이지만 공기의 함유율이 낮아 원료의 양이 1…(생략(省略))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Download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ppt( 2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fireworks.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fireworks.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