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01:04
본문
Download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ppt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P,BCG,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1.gif)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2.gif)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3.gif)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4.gif)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5.gif)
%EB%A7%88%EC%BC%80%ED%8C%85STP,4P,BCG%EB%B6%84%EC%84%9D%20%ED%8C%8C%EC%9B%8C%ED%8F%AC%EC%9D%B8%ED%8A%B8_ppt_06.gif)
순서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경영경제레포트 , 하겐다즈 Haagen Dazs 마케팅STP P BCG 파워포인트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environment(환경) 분석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marketing 책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베스킨라빈스,나뚜루,떼르뜨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Premium Ice Cream 이란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스타트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선정이유
About Haagen-Dazs
environment(환경) 분석()
S T P
4P Mix
BCG Matrix
S T P (New)
4P Mix (New)
Financial goal
선정이유
품질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중 최상급이지만 market share가 높지 않은 하겐다즈, 도대체 왜?
新masstige인 하겐다즈의 marketing 책략을 분석해보자!!
명품의 대중화 현상을 의미.
중산층의 소득이 향상되면서 값이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명품을 소비하는 경향
유지방 함유량이 12% 이상인 고급 아이스크림 제품군
-베스킨라빈스,나뚜루,떼르뜨글라스 등
Haagen Dazs는 타사 제품 보다
유지방 함유율이 더 많고 100%천연원료를 사용한(인공색소 첨가 無) 슈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Premium Ice Cream 이란?
About 하겐다즈
연혁
1921, Reueb Mattus 에 의해 스타트
1932, 세너터 프로즌 Product 社 설립
1961, “하겐다즈” 회사 설립
1970, 하겐다즈 1호점 open(브룩클린)
1980~ 새로운 제품 추가
1991, 한국진출
현재, 27개 매장, 편의점, 호텔, 주요 할인매장에서 제품 취급
About 하겐다즈
Brand
하겐다즈=덴마크를 연상하게 하는 브랜드 명
으로 기존의 브랜드들과 뚜렷한 差別
화 함.
하겐다즈는 전세계 55개국에서 판매되는 1조 3천억 규모의 글로벌 브랜드.
Brand slogan: PLEASURE& SATISFACTION
제품철학: ABCG법칙-All natural, Best ingredients, Creamy&rich, Gold standards
표준화와 고급화 표방
About 하겐다즈
오바론 공법
-아이스크림의 공기함유율을 20%정도로 낮추어 겉으로 보기에는 같은 양으로 보이지만 공기의 함유율이 낮아 원료의 양이 1…(생략(省略))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analysis(분석) 파워포인트
Download : 하겐다즈(Haagen-Dazs)마케팅STP,4P,BCG분석 파워포인트.ppt( 23 )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