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china쇼핑몰,china 타오바오,marketing ,시진핑,마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8 11:21
본문
Download :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중국쇼핑몰,중국 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hwp
타오바오는 中國 1위의 online 쇼핑몰이다.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중국쇼핑몰,중국 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 ,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중국쇼핑몰,중국 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경영경제레포트 , Taobao 타오바오 전자상거래 알라바바 알리바바닷컴 중국쇼핑몰 중국 타오바오 마케팅 시진핑 마윈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중국쇼핑몰,중국,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Taobao
마케팅전략(strategy) 연구
CONTENTS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2. 타오바오 성장요인
3. 타오바오 시advantage유율과 매출액
4. 타오바오 성공요인분석
1) 수수료 무료
2) 믿을 수 있는 결제 시스템 ‘즈푸바오’
3)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의 장 마련
4) 확실한 전략(strategy)과 구체적인 전술
5) 고객의견 적극수렴
6) 독자적인 기업文化와 가치관 확립
5. STP 전략(strategy)분석
1) Segmentation(시장 세분화)
2) Targeting (목표(目標)시장)
3) Positioning (포지셔닝)
6.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 분석
1) Product(제품전략(strategy))
2) Price(가격전략(strategy))
3) Place(유통전략(strategy))
4) Promotion(촉진전략(strategy))
7. 타오바오 SWOT 분석
8. 타오바오 drawback(걸점)분석과 해결대책제안
1. 타오바오 기업introduce
타오바오(淘寶)는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에서 제일 큰 online 쇼핑몰이다. 2xx…(투비컨티뉴드 )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china쇼핑몰,china 타오바오,marketing ,시진핑,마윈
Download :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중국쇼핑몰,중국 타오바오,마케팅,시진핑,마윈.hwp( 22 )
Taobao,타오바오,전자상거래,알라바바,알리바바닷컴,china쇼핑몰,china 타오바오,marketing ,시진핑,마윈
다. 타오바오왕은 현재 C2C(개인대개인)와 B2C (기업대개인)두 부분을 사용한다. 타오바오는 2003년 5월 10일에 세계 B2B시장1위인 Alibaba그룹 4.5억 위안을 투자하여 설립했다. 타오바오는지금C2C (개인대개인)와 B2C(기업대개인)두 부분이 사용하는 업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