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키 marketing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8 00:47
본문
Download : 디키 마케팅 분석.pptx
칵테일의 베이스로 들어가는 보드카는 간편하게 섞어서 즐길 수 있고 부드러운 맛이 젊은 여성층 입맛에 잘 맞아 수요가 급증하고 있따 이런 보드카 수요의 급증은 칵테일에 대한 선호의 증가 effect이 크다.
2006
2007
2008
2009
541
654
764
958
_SLIDE_4_
01. 사업선정배경
DICY [디:키] Do It Cocktail Yourself!
DIY 칵테일
트렌디한 멋과 자신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최근 직접 만들어먹는 DIY 칵테일이 인기. 음주文化(문화)가 많이 달라져 요즘에는 바텐더가 만들어주는 프로페셔널 칵테일 이외에도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는 `이지 믹스 드링크`가 대세이렇듯 DIY칵테일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는 반면 공급인 DIY 칵테일 바는 수요에 비해 현저히 떨어지므로 충분히 사업성이 있따
+
DIY칵테일, 이지
믹스 드링크가 대세
기존의 칵테일 바와의
discrimination되는 DIY라는 소재
_SLIDE_5_
02. 여건 分析
DICY [디:키] Do It Cocktail Yourself!
입지 分析
대상지 : 서울시 광진구 화양동 건대 입구 메인 대로변
특징 :
- 건대 입구역은 유동인…(skip)
디키 marketing 분석
Download : 디키 마케팅 분석.pptx( 62 )
디키 마케팅 분석 , 디키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디키 마케팅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디키 marketing 분석
디키,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다. _SLIDE_1_
_SLIDE_2_
사업 선정 배경
01
CONTENTS
DICY [디:키] Do It Cocktail Yourself!
여건 分析
02
유사 경쟁 사례(instance) 分析
03
컨셉 및 타겟 설정
04
마케팅 / 운영 계획
05
재무 계획
06
_SLIDE_3_
01. 사업선정배경
DICY [디:키] Do It Cocktail Yourself!
칵테일 트렌드
칵테일은 일반 양주 스트레이트에 비해 한 잔당 알코올 도수가 낮아 부담이 덜한 술이다. 최근, 건강을 고려하여 막걸리 같은 가벼운 술이 각광을 받고 있는데 칵테일 역시 건강을 해치지 않으면서 가벼운 맛에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