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reworks.co.kr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 > fireworks6 | fireworks.co.kr report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 > fireworks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fireworks6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4 14:37

본문




Download :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_1144032.hwp






레포트/경영경제

1. 주제 : cyber education

2. 서론

3. 본론

4. drawback(걸점).






Test & Homework
중요한 것의 하나가 test를어떻게 보느냐인데 대부분의 대학은 객관식(客觀式)으로 하게 하거나 (Quiz와 같이) 아니면 리포트로 대체를 하던지 아니면 take-home exam을 많이 쓰는 것 같았다.(pc방을 이용한다고 해도 1시간에 1000원-2,500원). 통신이용 8만원 정도.
B.컴퓨터 사양 –Internet pc가 있지만 근래에는 호환성이 떨어진다는 이유로 안쓰고 있고, 그래봤자 100만원이므로 만만한 가격은 아닐것이다.
5. 컨텐트의 질적 수준
A. 기존의 책의 노트를 올리는 것만으로는 100% WWW을 이용한다고 할 수 없다. 또 대부분의 경우는 숙제가 단순하게 나와있는데 미국의 몇몇 school은 학생수의 제한을 두어 시험과 숙제를 철저히 한다는 곳도 있었다. .
2. 학습자간 또는 교사와 학습자간의 상호작용의 문제
A. 아직까지는 Internet에 실시간의 상호작용을 음성이나 동영상으로 그룹이 하는 것은 대중화가 안되어 있으므로 단지 잘 요약되어 있는 노트를 본다는 식인데 과연 effect가 얼마나 될런지는 미지수이다.
현재 가상교육의 drawback(걸점) analysis(분석) .
여러가지를 돌아 보면서 느낀 drawback(걸점)을 analysis(분석) 해보도록 하자. 가장 잘아는 곳이 한국이므로 지금 우리나라의 형편을 고려해 drawback(걸점)을 꼽아 보았다.
1. 기술적인 인프라스트럭쳐의 부족:
A. 아직도 Internet에 접속이 안되는 곳이 많고 접속가격이 만만치 않다.
B.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 있다고 해도 서로에 관련되어 잘 모르는데 과연 다른 시간 다른 장소, 다양한 배경이 있는데 어떻게 공동체로 인식을 시킬까?
3. 학습자의 활동 확인 및 관리 문제
A. 학생 수가 항상 정해져 있는 것도 아니고 몇몇을 빼놓고 수에 대한 제한도 없기 때문에 관리하는데 상당히 어려울 것이다.
4. 교육 effect의 평가 준거 문제.
A. 과연 effect적인지.. 어떻게 하면 다른 방법에 비해 가상교육이 effect적인지 아직도 연구해야 할 것이 많은 것 같다. 새로운 표나 그림, 참고 사이트가 …(drop)
가상교육우리에게어떻게다가오는가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1.gif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2.gif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3.gif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4.gif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5.gif 가상교육%20우리에게%20어떻게%20다가오는가_1144032_hwp_06.gif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

순서

가상교육우리에게어떻게다가오는가 ,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경영경제레포트 ,

설명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가상교육 우리에게 어떻게 다가오는가_1144032.hwp( 51 )


다.
전체 7,68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fireworks.co.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